MultiBallTrackingbar

체험의 목적과 내용

Tof(Time of flight) 3D 카메라 센서로 상자 안의 모래의 지형을 스캔하여 3D Mesh Data를 만들고,GPU 기반의 파티클 물리엔진으로 유체 동역학 시뮬레이션 과 다양한 그래픽 효과를 더하여Real-time Augmented Reality System을 개발한다.

시스템원리

  1. multiBallTracking_principle
  2. 키넥트(MS KINECT v2)센서로 3D Depth 이미지를 획득하여 날아가는 공의 위치를 추적하는 컴퓨터 비전 알고리즘으로 빔프로젝터의 물리적 스크린 좌표와 투사된 영상의 가상좌표를 비교하여 공이 타겟을 맞추었는지 판별하는 구조

  3. multiBallTracking_blueprint

    MultiBallTracking 평면도

  4. multiBallTracking_blueprint

    multiBallTracking 입면도

시스템 구성도

multiBallTracking_system
  • PC : Intel i7-790K, 8GB RAM, 128GB SSD, nVidia GTX960
  • 프로젝터 : Panasonic PT-EX800Z, 7500ANSI, XGA
  • 키넥트 : Microsoft Kinect V2 Sensor
  • S/W 개발환경 : Adobe Flex 4.6.0, Air 16.0, FlashDevelop 4.7.1.1
    Microsoft Visual Studio 2013 C++

RerativeWork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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